본문 바로가기
특징주 (feature)

지놈앤컴퍼니 이전상장 첫날 급락.. 이유는?

by 스캘 2020. 12. 23.
반응형

지놈앤컴퍼니가 오늘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전 상장하였습니다. 지놈앤컴퍼니는 금일 10%대 상승이 나오다가 급락하여 많은 사람들이 물려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이전 상장하는 종목들에게 속으시면 안 됩니다. 오늘 코스닥 종목이 전체적으로 안 좋기는 했으나 시장이 좋았어도 떨어졌을 겁니다.

 

 

아래에는 지놈앤컴퍼니같이 이전 상장하였던 종목들을 나열해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다른 이전 상장하였던 차트들을 보시고 이제는 당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다 똑같은 패턴으로 떨어집니다. 첫날 초반에 큰 시세를 주다가 급락하는 패턴이 비슷합니다. 이전 상장하는 종목들이 떨어지는 이유는 우선 높게 상승하였고, 대부분의 기관과 세력들의 평단가가 아래 있기 때문입니다. 코스닥에 상장하는 것을 이용하여 기대감으로 주식을 올린 다음 상장 첫날 패대기치는 것이 패턴 같습니다.

 

 

 

 

 

 

 

 

 

지놈앤컴퍼니

 

 

기존 면역항암제에 효과 없는 환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바이옴 및 신규 타겟 기반 First-in-Class 면역항암제 개발을 하는 기업입니다. 저번에 동구바이오제약은 지놈앤컴퍼니에 잠재력이 풍부하고 성공 가능성이 높아 보여 30억을 투자했었던 기록이 있습니다.

 

 

 

 

지놈앤컴퍼니 홈페이지

 

 

 

 

 

 

 

지놈앤컴퍼니 재무제표

 

 

 

재무제표

 

 

자본 잠식이 있는 것을 보면 기술 특례 상장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재무제표는 전반적으로 모두 다 좋지 않습니다. 위에 보시면 매출액은 0인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영업이익의 적자폭은 더욱더 커지고 있습니다.

 

 

 

 

재무제표

 

 

부채가 급격하게 증가하였는데 자본은 오히려 줄었습니다. 부채비율이 엄청나게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 상장 종목 속지 말자! 차트분석

 

 

 

 

오스테오닉 일봉

 

 

 

에프앤가이드 일봉

 

 

 

지놈앤컴퍼니 일봉

 

 

위에 종목은 오스테오닉, 에프앤가이드, 지놈앤컴퍼니 순서로 나열해 보았습니다. 위에 3개의 종목들은 모두 이전 상장 첫날 길게 위꼬리를 달고 음봉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초반에 상승이 나오다가 급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세력들의 패턴이 비슷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 상장 종목들을 공략할 때는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전 상장 종목들이 무조건 이렇지는 않지만 3개의 종목들의 공통점은 코스닥으로 상장하기 전에 고의적으로 올린듯한 모습이 있습니다. 높은 구간에서 매매할 때는 어떤 종목이든 조심해야 합니다. 이전 상장 종목이 아니더라도 이평선의 이격이 많이 벌어진 종목들은 위에처럼 모두 하락이 나올 수 있습니다.

 

 

 

*모든 글에서 모든 매매분석 및 기법은 개인 견해이며 매매 시 모든 책임은 매매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scal.tistory.com/85

에프앤가이드 급락.. 이유는? 이전상장

에프앤가이드가 금일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전 상장하였습니다. 이전 상장한 첫날부터 크게 급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바로 상승분을 반납하면서 하락하였습니다. 에프앤가이드는 지난 2,3

scal.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